본문 바로가기

일상

블루보틀 삼청점 다녀왔어요~ 블루보틀 삼청동 블루보틀 뉴올리언스

안녕하세요~요새 우리나라에 상륙한 뒤로 항상 화제의 중심인 블루보틀에 다녀왔습니다


블루보틀 성수점에 이어 삼청동에 블루보틀 삼청점 2호점을 오픈했죠??

저는 평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문했는데요, 줄이 매우 길것이라는 우려와는 달리 건물밖은 한산 하더라구요~


하지만 역시..건물안은 이미 음료를 시키셔서 계신분들과 음료를 시키려고 대기하시는 분들로 북적북적해서 매장 안은 마음껏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습니다 ㅠ.ㅠ


1층에서는 블루보틀 커피를 주문할수있고 또한 블루보틀MD상품을 살수있는 공간이 있고,
2층에서 주문한 음료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건너편의 국립현대미술관과 한옥의 건물들이 공존하는 모습이 이색적이고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블루보틀 삼청점의 전망.기사사진 대체)

사람이 너무 많아 매장안을 찍지못해 기사 사진으로 2층 내부 사진을 대신할게요 ㅎㅎ


저 높은 기둥은 테이블처럼 낮은 기둥은 의자처럼 쓰는데 블루보틀 삼청점은 편히 앉아서 커피를 즐기기엔..애매할것 같더라구요..

위의 사진은 블루보틀 삼청점의 3층 모습인데..여기 역시 사람이 매우많아 초상권 관계로 매장안을 찍지 못하여서 기사사진으로 대체할게요.

그나마 3층은 프라이빗한 장소를 제공하네요~

블루보틀 메뉴추천

제가 그래서 테이크아웃한 블루보틀 삼청점의 커피는 블루보틀 뉴올리언스 !!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한 블루보틀 뉴올리언스의 가격은 5800원입니다.

블루보틀은 신선한 원두를 이용해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제조하는것이 특징인데요,
블루보틀 뉴올리언스 후기부터 말씀드리면
10점만점에 7점 되겠습니다!


블루보틀 뉴올리언스는 콜드브루에 유기농우유,설탕과 치커리가 들어있다고하는데

제가 맛보기로는 치커리는 잘 모르겟고 ㅎㅎ 달콤 쌉싸름 하지만 진하지는 않으며 뒷맛이 매우 깔끔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줄이 짧아서 약 10분정도 기다려서 커피를 받았으니 다행이지만, 블루보틀 성수점처럼 긴 대기줄을 기다리며 받을만한지는 사실 모르겠네요 ^^

핫하디핫한 카페!!블루보틀 2호점 삼청점 후기 잘 보셨나요?

블루보틀에 갈 계획이 있다면, 더운 여름날에 긴 대기줄을 기다리기 싫다면 블루보틀 삼청점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