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서구 도안동 브런치 맛집 : 카페 듀플렉스에 다녀온 후기

대전 서구 도안동 브런치 맛집 : 카페 듀플렉스에 다녀온 후기

대전 서구 도안동에 위치한 대전 브런치 맛집인 카페듀플렉스에 다녀왔어요

찾아가는 길도 어렵지 않고 도안동에 엄청 유명한 카페인 델 빠네 아주 근접에 위치했더라고요.

건물 뒤쪽에 약 3대 정도 주차할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주차는 어렵지 않았답니다 ㅎㅎ

주차하고 건물 입구로 들어오는 길도 대나무길로 이쁘게 꾸며져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어서 너무 아쉬워요 ㅠㅜ

도안동에 위치한 카페 듀플렉스의 외관이에요. 너무 예쁘죠? 직접 외관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아서 네이버 지도 거리뷰로 대체할게요. 건물옆에 대나무 보이시죠??저길이 주차공간과 통하는 곳이에요.

일요일 점심에 급 브런치가 당기는데 대전 브런치 가 어디가 유명한지 잘 모르겠어서 네이버 형님의 후기를 검색해가면서 찾은 카페예요!

일단 일요일도 10시부터 오픈 한다는점이 젤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일단 내부에 들어가서 사람이 많지 않았기에 얼른 사진을 찍었답니다.

카페 듀플렉스에 들어서자마자 리셉션 위로 2층 통창이 넓게 펼쳐져있어 답답하지 않고 개방감이 있어 좋더라고요. 리셉션 뒤로 보이는 주방에서 열심히 음식을 만들고 계셨어요.

이곳은 계단을 따라 바로 2층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인데요,

2층은 음료를 포함한 카페를 이용하시는 분들만 이용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식사를 할 거라고 말씀드렸더니 1층으로 안내해주셨답니다.

 

2층도 디자인이 참 간결하면서도 깔끔하지 않나요?

단 등받이 없는 저 의자는 좀 오래 있다 보니 허리가 당기긴 하더라고요 ㅎㅎ

 

메뉴판 뒷면 먼저 ㅎㅎ
주문하는곳 벽면에 붙어있는 매뉴판이에요

 

메뉴판 앞면

다음으로 중요한 건 메뉴겠죠?

대전 서구 도안동 브런치 맛집 카페 듀플렉스는 파스타, 리조또, 파니니, 샐러드 등을 팔고 그 외 에이드, 커피 종류의 음료가 있었어요. 차 종류가 참 다양하네요.

저는 그중에서도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A set를 주문했는데요

A 세트 구성은 파니니 1 +리조또1+그린샐러드+아메리카노1 =29500원이랍니다.(2인 기준)

베이컨&치즈&토마토 파니니에 양송이 크림 리조또 조합으로 주문했는데요

주문하고 음식은 약 10~15분 뒤에 순서대로 나온 것 같아요.

처음 나온 브런치는 그린 샐러드예요.

신선한 채소 위에 저 고소한 흰 소스가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 역할로 제격이었어요.

그린 샐러드를 비우고 있는 와중에 베이컨&치즈&토마토 파니니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도착했답니다.

파니니는 바로 만들어 겉 부분이 바삭할 때 식기 전에 먹으라고 직원 분이 알려주셔서 나오자마자 바로 먹었는데 재료 하나하나가 얼마나 신선한지 자꾸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은 바로 양송이크림리조또 !!

마지막에 나온 요리답게 저는 이 음식이 너무 맛있었어요.

크림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와 부드럽게 얇게 썬 버섯의 조화가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다시 재방문한다면 양송이크림리조또는 또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ㅎ

음식에 대한 총 평은 4.5점이에요.

훌륭한 맛과 더불어 대신 양이 좀 더 넉넉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브런치 맛집이다 보니 양은 지극히 상대적인 것이니 좀 감안해야겠죠?ㅎㅎ

식사하면서 밖의 풍경 한장 찰칵 !

음식을 비우고 아메리카노로 입가심하면서 찍어보았는데요 , 밖이 풍경이 엄청 좋은 건 아니지만 통창이 넓고 햇살이 너무 따사 로워 보여서 한방 남겼어요.

역시 한가하고 여유로운 일요일 점심에는 브런치 만한 게 없더라고요 ㅎㅎㅎㅎ

따로 물을 마실수 있는 공간도 위생적인 개수대로 마련이 되어있답니다.

하나하나 주인분의 손길이 안 닿은 데가 없더라고요. 인테리어 하나하나에도 세심하게 신경 쓰는 브런치 맛집이 좋아요 ㅎㅎㅎ

대전에서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을 찾으신다면 도안 동애 위치한 카페 듀플렉스 추천합니다!!

 


 

2021.11.14 - [일상] - 샴푸바 후기: 터틀온더비치 카카오 샴푸바 내돈내산 후기,제로웨이스트 실천

 

샴푸바 후기: 터틀온더비치 카카오 샴푸바 내돈내산 후기,제로웨이스트 실천

샴푸바 후기 : 터틀온더비치 카카오 샴푸바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제가 직접 산 제품 중에서 추천해주고싶은 제품을 소개해보려구해요..!! 요새 건강에 관심을 두는 만큼

healthylina.tistory.com

2021.03.07 - [일상] - 대전/궁동 맛집 [아토] 고등어초밥이 맛있는 아토(Ato)에 다녀왔어요

 

대전/궁동 맛집 [아토] 고등어초밥이 맛있는 아토(Ato)에 다녀왔어요

대전/궁동 맛집 [아토] 고등어초밥이 맛있는 아토(Ato)에 다녀왔어요 #대전 맛집 #궁동 맛집 #충남대 맛집 #고등어 초밥 대전 그것도 궁동 도심 한복판에서 고등어초밥을 판다는 사실 알고계셨나

healthylina.tistory.com